Reddit에서 광고를 찾고 계십니까?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eddit은 4억 3천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7년 동안 Reddit의 사용자 기반은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전 세계의 사용자가 있으며 많은 인구 통계의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Facebook 이나 Twitter 만큼 널리 사용되지는 않지만 Reddit 은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Reddit 을 사용하면 브랜드가 프로모션 게시물을 통해 플랫폼에서 광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채널에서 유기적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제는 플랫폼에 적합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는 광고 전략을 만드는 것입니다.

Reddit 에서 광고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Reddit 의 가장 독특하고 가치 있는 기능은 플랫폼이 하위 레딧 으로 분할 된다는 것 입니다. 누구나 주제, 위치, 관심사, 비즈니스, 브랜드 또는 기타 항목을 기반으로 하위 레딧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시에 대한 하위 레딧 , 애니메이션에서 목공, 뉴스 및 정치에 이르는 취미. 이러한 특수성의 확산은 다른 플랫폼과 비교할 수 없는 정확한 광고 타겟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Reddit 에 광고하는 단계

Reddit 에서 광고를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타겟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회사 프로필 만들기

전용 회사 프로필을 사용하여 모든 광고 콘텐츠 및 기타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군가 Reddit 에서 사용자 프로필을 클릭하면 해당 계정과 관련된 모든 게시물과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

개인 사용자 프로필 대신 회사 프로필을 사용하면 Reddit에서의 비즈니스 존재가 브랜딩 및 마케팅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성과 투명성의 문제이기도 하다 . 다른 Reddit 사용자 는 일반 사용자 계정으로 공유 되는 브랜드 콘텐츠에 잘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사용자 계정이 실명이고 브랜드와 공개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광고 계정 설정

Reddit에 광고를 게시 하려면 광고 계정에 가입해야 합니다. 몇 가지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계정 을 만들고 광고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이 대시보드에서 결제 정보를 작성하고 승인된 사용자를 설정하고 권한을 할당합니다.

하위 레딧 찾기 및 참여 시작

Reddit의 메인 페이지 에만 광고 하면 투자 대비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적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게시물이 너무 많고 청중이 너무 광범위합니다.

대신 대상 고객이 사용하는 하위 레딧 을 찾고 싶습니다 .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이 있거나 고객의 관심사와 일치 하는 하위 레딧 을 찾으십시오 .

선택한 멤버에 대한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수백만 명의 사용자 가 있는 하위 레딧이 있고 100명 미만인 하위 레딧이 있습니다. 숫자 가 전부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500,000명의 사용자와 500명의 참여 사용자가 있는 매우 활동적인 하위 레딧에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참여율은 낮습니다.

대상 하위 레딧 을 선택 하고 구독하십시오. 따라서 즉시 광고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대신 게시물을 읽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십시오. 이 접근 방식은 신뢰와 인지도를 구축하여 유료 광고가 더 나은 반응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캠페인 개발

이제 대시보드로 돌아가서 광고 캠페인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을 지정하고 자금 출처를 선택한 다음 캠페인 목표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타겟팅 정보 를 선택합니다. 해당 정보에는 관심사, 커뮤니티 및 장치 유형이 포함됩니다. 또한 예산과 광고 게재 시기를 설정합니다 .

Reddit 을 사용하면 타사 분석 소프트웨어를 캠페인에 연결하여 결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제 후원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기존 광고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또는 이러한 미디어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석 및 최적화

특히 초기 광고 실행 후에 Reddit 캠페인 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분석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과를 측정하고 캠페인을 조정하여 필요한 개선 사항을 얻으십시오.

분석 데이터를 검토하는 것 외에도 Reddit의 가장 중요한 광고 피드백 소스인 사용자 의견 을 잊지 마세요 . 이 댓글을 읽고 청중과 소통하십시오. 댓글을 통해 받은 피드백은 캠페인과 브랜드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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