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가장 큰 비즈니스 네트워크는 LinkedIn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인과 비즈니스 소유자 모두 연결 및 관계를 강화하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며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LinkedIn은 브랜드 노출과 고객 상호 작용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입니다.
LinkedIn 마케팅의 중요성
LinkedIn을 사용하는 기업은 흥미로운 콘텐츠를 게시하고 업계 토론에 참여하여 잠재 고객 및 파트너에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LinkedIn을 사용하여 전문 네트워크 및 이메일 마케팅 목록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관계 및 파트너십 개발에서 리드 생성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도록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달리 LinkedIn은 전문적인 관계의 개발 및 유지를 위해 설계된 비즈니스 지향 웹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귀하와 귀하의 회사는 수백만 건의 연결에 노출됩니다. 이러한 연결을 사용하여 사람들 및 다른 비즈니스와의 연결을 개발하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마케팅의 이점
높은 수준의 신뢰성
LinkedIn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훌륭한 시스템입니다. “추천”은 유익한 기능입니다. 이전 고객 및 고객의 추천 수는 더 많은 리드와 수입의 기회를 높입니다.
사고 리더십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
전문 콘텐츠 배포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은 LinkedIn입니다. 또한 다른 어떤 네트워크 웹사이트도 귀사가 시장 리더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LinkedIn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그룹에 가입하고 해당 분야의 중요한 사람들 및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LinkedIn은 B2B 회사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가시성
LinkedIn은 B2B 마케터와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부상했습니다. 오늘날 다른 어떤 미디어 채널도 LinkedIn이 가시성 측면에서 귀하의 브랜드에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나 LinkedIn 프로필을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면 더 높은 순위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결과적으로 브랜드의 인터넷 가시성이 향상됩니다. 프로필 페이지의 가시성을 높이려면 약력 및 페이지 설명에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교통 건물
LinkedIn의 소셜 공유 버튼을 사용하면 상태 업데이트 및 회원님이 속한 LinkedIn 그룹과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관련 정보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LinkedIn은 Facebook보다 비즈니스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더 자주 사용됩니다.
리드 생성
LinkedIn은 리드 생성에 가장 효과적인 네트워크입니다. 잠재 고객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강조 표시하거나 관련 소스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과 같은 보다 전통적인 전략 대신 LinkedIn은 잠재 고객을 찾아 참여시키고 고객으로 전환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인화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듣기, 평가, 참여, 공유, 네트워킹 및 응답의 성공적인 조합이 사용됩니다. 잠재 고객과 네트워킹하고 LinkedIn을 통해 간접적으로 마케팅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십시오.
비즈니스 관계 구축
메시지를 교환하고, 자료를 공유하고, 다른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함으로써, 전문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함으로써 귀하의 브랜드를 항상 눈에 띄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금융 세계는 거의 상품이 된 시간에 의존합니다. LinkedIn 프로필을 사용하면 회의 일정을 잡고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비즈니스 연결
가장 주목할만한 이점은 LinkedIn의 거의 모든 전문가가 미래 지향적이고 산업 확장에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특정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동시에 모든 사람이 비즈니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특정 문화를 개발합니다.
참여가 인기를 높입니다.
LinkedIn에는 프로필 게시물과 관련하여 가장 구체적인 참여 기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은 특정 게시물이 입소문을 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활동하다
LinkedIn은 수렴하여 관심을 얻으려고 하는 많은 경쟁자들이 있는 혼잡한 네트워크입니다. LinkedIn 페이지에서 정기적인 활동 수준을 유지하고 새로운 디자인, 기능 및 트렌드를 따라가면 네트워크와 관련성을 유지하고 마케팅 및 판촉 활동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